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PNP] 스팀에서 못할 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ngbit (69)in #kr • 9 years ago 한국 유일의 증인으로 부담감이 상당하실텐데. 화이팅 입니다. 보잘것 없는 몸부림이지만 선한 방향으로의 노력 계속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