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NP] 스팀에서 못할 말

in #kr9 years ago

그런 결과가 제일 무서운 것 같습니다. 사실 스팀이 굴러가고 있는건 돈 이전에 이런 분들의 노력이니까요. 돈을 가진 분들이 이런 노력을 뒷받침해주고, 이런 노력이 다시 더 큰 돈을 만들어내야 스팀이 제대로 굴러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Sort:  

한국 유일의 증인으로 부담감이 상당하실텐데. 화이팅 입니다. 보잘것 없는 몸부림이지만 선한 방향으로의 노력 계속해 보겠습니다. ^^

저는 일단 열심히 컨텐츠에 집중할예정입니다만 일본은 이런 논의조차없습니다 일본이 어떤색깔을 가질지 많이 살펴보고 한국의 선진 스팀잇을 적용시키려합니다. 한국스팀잇은 살아있는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