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NP] 스팀에서 못할 말

in #kr9 years ago

저는 일단 열심히 컨텐츠에 집중할예정입니다만 일본은 이런 논의조차없습니다 일본이 어떤색깔을 가질지 많이 살펴보고 한국의 선진 스팀잇을 적용시키려합니다. 한국스팀잇은 살아있는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