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NP] 스팀에서 못할 말
저는 일단 열심히 컨텐츠에 집중할예정입니다만 일본은 이런 논의조차없습니다 일본이 어떤색깔을 가질지 많이 살펴보고 한국의 선진 스팀잇을 적용시키려합니다. 한국스팀잇은 살아있는것같습니다..
저는 일단 열심히 컨텐츠에 집중할예정입니다만 일본은 이런 논의조차없습니다 일본이 어떤색깔을 가질지 많이 살펴보고 한국의 선진 스팀잇을 적용시키려합니다. 한국스팀잇은 살아있는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