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yunga (65)in #kr • 8 years ago 코드복사하셔서 따라해보세요ㅎ 기본적인것만 익히면 그때부턴 응용이라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