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마크다운 & 태그 어디까지 해봤니? #2 - 잡지같이 포스팅해보자View the full contextvixima7 (57)in #kr • 8 years ago 경아님이 올려주신 글의 구성이 너무 이뻐서 따라해 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마크다운이 어렵네요. 정말 공부 좀 더 해야할것 같아요..
코드복사하셔서 따라해보세요ㅎ
기본적인것만 익히면 그때부턴 응용이라 생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