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outis410 (54)in #kr • 8 years ago 역시 치킨이 진리죠! 늦게나마 스팀잇을 알게 되고 활동하게 되어서 저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