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블리한 딸기딸기한 맛있는 녀석들, 김영모 과자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andafam (64)in #kr • 8 years ago 그래도 몽블랑이야말로 진리입니다!!! 몽블랑이 품절이라 ㅠㅠ 갑자기 몽블랑 몹시 먹고싶어 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