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러블리한 딸기딸기한 맛있는 녀석들, 김영모 과자점View the full contextpinkdunt (51)in #kr • 8 years ago (edited)아 지금 우리집 앞 서초성당 김영모 제과점에 갔다왔는데 딸기 소보루를 못 보고 지나쳤네요 아쉽네요 몽블랑 빵만 두 개 사왔네요 맛있게 드세요 샘!!!
그래도 몽블랑이야말로 진리입니다!!! 몽블랑이 품절이라 ㅠㅠ
갑자기 몽블랑 몹시 먹고싶어 지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