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signkoi] #일상 16_ 평생에 한번쯤은 꼭 봐야 될 진주유등축제!! ^^

in #kr8 years ago (edited)

와....예뻐요 가보고 싶네요....진주는 좀 멀어서 문제네요 ㅎㅎ

Sort:  

ㅜㅜ 어서 KTX 직통 노선이 생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