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이 전부는 아니다!

in #kr9 years ago

저도 댓글은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다른 분들의 글도 자주 들르지만 @sochul님의 글에 자주 오게 되는 것도 그 정성스런 댓글이 보고싶어서인 것 같습니다. 글은 나를 드러내고 뽐내는 목적이 크다고 생각하고, 댓글이야말로 가장 소통에 어울리는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Sort:  

@smithkim님께서 작성하신 댓글을 보았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는 느낌 받았습니다. ^^
포스팅을 정성이라고 생각하면
댓글은 이러한 정성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배려가 적절하지 않다면 배려가 아니겠지요 ^^

그리고 @smithkim님!
제 글에 관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그러네요. 댓글은 정성에 대한 배려..! 맞는 말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