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이 전부는 아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chul (72)in #kr • 9 years ago @smithkim님께서 작성하신 댓글을 보았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는 느낌 받았습니다. ^^ 포스팅을 정성이라고 생각하면 댓글은 이러한 정성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배려가 적절하지 않다면 배려가 아니겠지요 ^^ 그리고 @smithkim님! 제 글에 관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그러네요. 댓글은 정성에 대한 배려..! 맞는 말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