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이 전부는 아니다!

in #kr9 years ago

네 ^^
저도 '정성껏 댓글 다는 남자'라는 표현을 보고 이를 검증하기 위해 @ryanhkr님의 댓글을 다 보았지만
진심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umiksang님 또한 그러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니 그러하시 것을 보았습니다.
저 또한 @umiksang님의 답글을 보았었기 때문이죠. ^^

분명 정성주신 댓글은 다른 분들에게 그 의미가 전달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안한 저녁 되세요~

Sort:  

이웃님...사랑합니다...ㅋ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 데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