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포스팅이 전부는 아니다!

in #kr9 years ago (edited)

댓글을 정성껏 다는 남자라... ^^ 쩝.. 글만 보아도 훈훈함이 묻어 납니다..^^

저도 나름 제 블로그에 리플을 달아 주시는 분들께.. 정말 정성껏...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또는... 제 진실한 생각을 전달하기 위해서..

답글 하나를 달더라도.. 몇번씩 생각해보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글을 쓰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저의 이런 마음이... 다른 분들께도 통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글은 보팅이죠..ㅎ

Sort:  

네 ^^
저도 '정성껏 댓글 다는 남자'라는 표현을 보고 이를 검증하기 위해 @ryanhkr님의 댓글을 다 보았지만
진심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umiksang님 또한 그러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니 그러하시 것을 보았습니다.
저 또한 @umiksang님의 답글을 보았었기 때문이죠. ^^

분명 정성주신 댓글은 다른 분들에게 그 의미가 전달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안한 저녁 되세요~

이웃님...사랑합니다...ㅋ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 데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