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에서 썼던 글들을 생각하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twinbraid (71)in #kr • 9 years ago 작명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역시 소설은 암만 쓰는게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