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에서 썼던 글들을 생각하며..View the full contextzorba (69)in #kr • 9 years ago 실버스타스텔론 루이 3세 케인에서 한 번 터지고 원빈 추락사에서 또 한 번 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작명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역시 소설은 암만 쓰는게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