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철님 좋은 주말이에요~
스팀잇 다이어리~ 저도 처음에 스팀잇에 저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때문에 입문했다고합니다~
지금은 별것 아닌 것 같아도 나중에 보면 새로운 가치로 다가오더라구요~
근데 다이어리가 진짜 이쁘네요~
소철님 좋은 주말이에요~
스팀잇 다이어리~ 저도 처음에 스팀잇에 저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기능때문에 입문했다고합니다~
지금은 별것 아닌 것 같아도 나중에 보면 새로운 가치로 다가오더라구요~
근데 다이어리가 진짜 이쁘네요~
올해에는 계절별 사진이 나와있는 속지로 신청했지요
오리지널이 가장 일반적이긴 하지만..
스팀잇 다이어리를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에 쓸 내용이 점점 줄어들어서
한 면만 사용하는 다이어리 만으로도 충분한 듯 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