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이란 다이어리..
올해에는 계절별 사진이 나와있는 속지로 신청했지요
오리지널이 가장 일반적이긴 하지만..
스팀잇 다이어리를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에 쓸 내용이 점점 줄어들어서
한 면만 사용하는 다이어리 만으로도 충분한 듯 해서요 ^^
올해에는 계절별 사진이 나와있는 속지로 신청했지요
오리지널이 가장 일반적이긴 하지만..
스팀잇 다이어리를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에 쓸 내용이 점점 줄어들어서
한 면만 사용하는 다이어리 만으로도 충분한 듯 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