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넓고 푸르다.vv2 (80)in #zzan • 7 hours ago 서울 끝에서 서율을 바라본다. 생각보다 숲이 많다. 어느 탈북자 왜 건물을 산속에 지었나 했다는데 그런 말 나올만 하다. 이게 서울에 장점이고 경쟁력인거 같다. 곳곳에 이런 운동기구도 널려있다. 건강이 최고라며 스스로 지키라고 응원하는거아닌가 싶다. 사람 많이 사는 곳에는 어딜가나 이런 시설이 잘되어 있다. 대한밈국 참 좋은 나라이다. #steem #steemit #atomy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