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동네 한바퀴!

in #goodhabit-kr12 hours ago

평일에는 많이 걷지 못하지만 어제는 오후 반차였고 좀 걸었죠.
그 분위기를 가지고 오늘은 집에서 출발해서 걷기 시작했습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절반이 포장된 길도 아니고 일부는 산길이고 그러다 보니 걷기도 불편하고...
원래는 조금 더 단축된 코스였는데, 묶어 놓지 않은 대형견 2마리가 길을 막고 있어서 조금 돌아왔습니다. ㅎ
오늘도 약10km 정도 걸었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Sort:  

묶어 놓지 않은 대형견 2마리가 길을 막고 있어서 조금 돌아왔습니다.

사유지인가보네요?
그래도 묶어놔야하는거 아닌가요?

중소도시가면 묶어놓지 않는 개를 저도 간혹 보거든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goodhabit-kr--fppyuc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6.00% / rshares=169,309,880,029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773.39SP 중 11.68%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흑마인가요?
저도 가끔 출근길에 경마 코스 지나가는데
말들이 늠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