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habit-kr] 동네 한바퀴! powerego (82)in #goodhabit-kr • 12 hours ago 평일에는 많이 걷지 못하지만 어제는 오후 반차였고 좀 걸었죠. 그 분위기를 가지고 오늘은 집에서 출발해서 걷기 시작했습니다. 절반이 포장된 길도 아니고 일부는 산길이고 그러다 보니 걷기도 불편하고... 원래는 조금 더 단축된 코스였는데, 묶어 놓지 않은 대형견 2마리가 길을 막고 있어서 조금 돌아왔습니다. ㅎ 오늘도 약10km 정도 걸었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steemx #m2e #stepn #kr
사유지인가보네요?
그래도 묶어놔야하는거 아닌가요?
중소도시가면 묶어놓지 않는 개를 저도 간혹 보거든요.
0.00 SBD,
1.60 STEEM,
1.60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흑마인가요?
저도 가끔 출근길에 경마 코스 지나가는데
말들이 늠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