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 능소화에요. 나름 이쁜 꽃인데 너무 높이 올라갔네요. ㅎㅎ
아.. 능소화라는 꽃이군요.
꽃 자체는 너무 예쁜데.. 적당히 좀 올라가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