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

포스팅에 몇번 사진을 올리긴 했던 길인데요.
이 길이 굉장히 유명한 길이었나봅니다.

KakaoTalk_20260621_165144347.jpg

저는 보목초등학교 게시판에서 야자수길이라고 우리동네에서 유명한 길이라는 소개글보고 알았는데, 전국 아름다운 가로수길 소개책자에 나온 길이라 합니다.

정식명칭은 워싱턴야자 길이구요.
야자길까지는 알겠는데 왜 워싱턴야자 길인지... 찾아봤습니다. ㅎ
이 야자나무가 워싱턴야자 나무라 하네요.

매번 이 길을 지나다니면서 사진을 찍곤 하는데 생각보다 차들이 많이 다녀서 차가 안올때 사진을 찍는데 쉽지 않습니다.

참 저는 아직 못본... 폭싹속았수다에서도 이 길이 나왔다네요. ㅎ

KakaoTalk_20260621_165731361_07.jpg

이 나무를 타고 꽃을 피우는 넝쿨식물.. 마음 같아선 밑둥을 잘라버리고 싶지만, 나름 이것도 살려고 매달려 있는 거겠죠?

Posted using SteemX

Sort:  

제주가면 들려보고싶은 곳이네요. 보행로는 편할까요?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plvj3q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29.00% / rshares=176,223,477,934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11.96%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보행로는 불편할 정도는 아닌데 가로수가 크다 보니 상대적으로 보행로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크긴 합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능소화에요.
나름 이쁜 꽃인데 너무 높이 올라갔네요. ㅎㅎ

아.. 능소화라는 꽃이군요.
꽃 자체는 너무 예쁜데.. 적당히 좀 올라가지.. ㅎㅎ

아름다움은 도처에 널렸는데 그걸 볼 여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아름다움을 많이 놓치는 것 같아요.
그 지역을 벗어나서야 아.. 거기가 아름다웠지.. 하면서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