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View the full contextsteem-agora (86)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 아름다움은 도처에 널렸는데 그걸 볼 여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아름다움을 많이 놓치는 것 같아요.
그 지역을 벗어나서야 아.. 거기가 아름다웠지.. 하면서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