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21 hours ago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의 아름다움을 많이 놓치는 것 같아요. 그 지역을 벗어나서야 아.. 거기가 아름다웠지.. 하면서 기억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