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 #201] 워싱턴야자 길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11 hours ago 아.. 능소화라는 꽃이군요. 꽃 자체는 너무 예쁜데.. 적당히 좀 올라가지.. ㅎㅎ